안녕하세요 고객님! 말씀해주신 야상 전체 환불건에 대해서는, 10/7일 10/8일에 걸쳐서 야상을 주문해주신 모든 고객님들 한분씩 직접 전화연락 드려서 사과하고 환불진행해드렸습니다.
전화통화 연결이 안되는 고객님들은 고객정보에 남겨진 번호로 문자를 2차례 남겨드리고, 최종적으로 환불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조회해보니 전화연결이 안되어 문자 남겨드린걸로 확인되는데, 고객정보에 적어진 연락처가 맞는지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야상이 모두 발송후에, 저희쪽에서 사이즈문제가 있는걸 알게되었고
그로 인해 고객님들께 보내진 옷은 따로 회수하지 않고, 죄송한 마음에 결제해주신 금액만 전체환불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이 비밀이거나 일부러 숨긴건 전혀 아니라는 점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모두가 보는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기에는 사이즈가 큰 옷이라도 구매하고싶다는 고객님들도,
조금할인해서 그거라도 구매하시고 싶다는 고객님들, 등 다양한 의견이 생기는 걸 막고자 전체공지보다는
헤이글 사이트 들어오면 바로 확인 가능하게 야상에 관련한 공지사항을
메인화면에 팝업창을 띄워놓았고
실제로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개별적으로 한분씩 연락드렸습니다.
한분씩 개별연락이 아닌 전체공지만 하고 끝내면 저희도 너무나 편하고 간단한 문제였겠지만,
직접 한분씩 연락드리고 설명해드리고 사과하고 해결해드리고자 며칠에 걸쳐서 진행했던 사안인데,
잘못된 오해는 푸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도 연락을 드리고 싶으나 고객님 정보에 나오는 번호로 연락이 닿지 않으니
혹시나 이 답글을 확인해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전화통화 연결이 안되는 고객님들은 고객정보에 남겨진 번호로 문자를 2차례 남겨드리고, 최종적으로 환불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조회해보니 전화연결이 안되어 문자 남겨드린걸로 확인되는데, 고객정보에 적어진 연락처가 맞는지 한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야상이 모두 발송후에, 저희쪽에서 사이즈문제가 있는걸 알게되었고
그로 인해 고객님들께 보내진 옷은 따로 회수하지 않고, 죄송한 마음에 결제해주신 금액만 전체환불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이 비밀이거나 일부러 숨긴건 전혀 아니라는 점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모두가 보는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기에는 사이즈가 큰 옷이라도 구매하고싶다는 고객님들도,
조금할인해서 그거라도 구매하시고 싶다는 고객님들, 등 다양한 의견이 생기는 걸 막고자 전체공지보다는
헤이글 사이트 들어오면 바로 확인 가능하게 야상에 관련한 공지사항을
메인화면에 팝업창을 띄워놓았고
실제로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개별적으로 한분씩 연락드렸습니다.
한분씩 개별연락이 아닌 전체공지만 하고 끝내면 저희도 너무나 편하고 간단한 문제였겠지만,
직접 한분씩 연락드리고 설명해드리고 사과하고 해결해드리고자 며칠에 걸쳐서 진행했던 사안인데,
잘못된 오해는 푸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도 연락을 드리고 싶으나 고객님 정보에 나오는 번호로 연락이 닿지 않으니
혹시나 이 답글을 확인해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전 문자한번 오고 내일다시 연락준다는 문자 온뒤로 아무연락 안오고 카드취소처리도 안된 상태입니다. 야상 전구매고객 환불처리 된거 맞으세요?